본문 바로가기

영화 및 음악

[zion t babay 듣기] 솔로앨범 전곡중 zion.t babay mp3 음원과 she,도도해 듣기 좋네요

[zion t babay 듣기] 솔로앨범 전곡중 zion.t babay mp3 음원과 she,도도해 듣기 좋네요..

 

 

 

 

 

어제는 하늘에서 흙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바람도 심하네요 -_- 어제 강아지

데리고 나갔다가 개고생함..

 

 

 

 

zion t babay 듣기 참 괜찮네요 ㅋ 그냥 신곡이라 무심결에 babay mp3 다운로드

받은곡인데.. zion t 1집 솔로앨범에 수록된 다른곡들이 너무나

궁금해서 she mp3랑 도도해 음원도 받아봤아서 zion t 노래 자동재생으로

틀어놓고 일하고 있는데... 좋네요!!

또 지구온난화나 뻔한멜로디도 맘에드네요~~~

 

 

ZION T 1ST 솔로앨범 수록곡 리스트

 

 

 O
 Doop (feat. Verbal Jint)
 도도해
 She (feat. Beenzino)    
 Neon 
 Babay (feat. Gaeko)
 지구온난화 (feat. YDG)
 뻔한 멜로디 (feat. Crush)
 Doop (inst.)
 Neon' / Director's Cut
 Click Me (2013) (feat. Dok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