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그랜드성형외과 프로포즈광고~

 

 

 

 성형외과라고 하면 흔히들 성형수술만 떠올리는데요.

저도 그 중 한명이었어요. 하지만, 인터넷을 구경하다가

알게되었어요. 그랜드성형외과 협찬으로 남녀의 마음을 이어주는

프로포즈를 도와준다고 해서 잇님들과 함께

정보 나눠보려고 포스팅해요~

 

 

 

 

 

 

여자분 성함이 수정인가봐요~ㅋㅋㅋㅋ

그랜드성형외과 건물 한 부분에

하나하나 포스트잇을 창문에 붙여

결혼 프로포즈를 하였는데요.

여자분이 굉장히 놀람과 동시에 감동받으셨나봐요.

제가 그 자리에 있어도 무한 감동이었듯 해요~

 

 

 

 

 

 

 

 

 이렇게 독특하고 기발한 3M 포스트잇으로 그랜드성형외과에서 

프로포즈를 하니 감동이 몇 배로 더 커지는데요. 

프로포즈로 고민이 많으신 남성분들은

이렇게 독특하고 기발한 프로포즈로 여자친구에게

해보는 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