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일성 사망 >> 코스피 폭락




  김정은 최고사령관, 국방위원장으로 올라 올까요?
 북한 김정일 사망했다고 하는데요 - 김정일 사망 후
 김정은이 후계자로 올라와 북한을 이끌 것 인지에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한 동안 없어졌다가 다시 나타난 북한의 이춘희 아나운서
 김정일 사망 소식을 전달했는데요 - 오늘 북한이
 12시에 특별방송을 한다고 예고를 했는데
 뉴스 내용은 김정일 사망 소식이였습니다. 갑작스러운
 김정일 사망 소식에 코스피 폭락을 하고, 아시아권
 나라 들은 경비태세에 들어 갔다고 하네요



 우리나라도 김정일 사망으로 인해 북한 도발의
 위험을 감지해 전군 경비태세, 공무원 비상근무 돌입
 했다고 하네요 - 김정일 사망으로 코스피 폭락했습니다.
 주시식장에서 대 부분의 종목이 큰폭으로 코스피가
 하락 했는데요 - 북한 정세의 불확실성이 고조
 될 수 있다는 우려로 코스피가 폭락 했습니다.



 김정일 사망으로 코스피와 더불어 코스닥도 폭락을
 했네요...또 미 달러에 대한 원화 환율도
 급등을 했다고 하네요 김정일 사망으로 코스피..폭락.
 코스피 폭락 한 것을 보니 김정일 사망이 금융시장에서
 불안요인으로 작용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코스피 폭락, 김정일 사망 코리아 디스카운트와 외국인의
 반응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이야기 한다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