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방배동교정, 방배동 치아교정 치료후기...

방배동교정, 방배동 치아교정 치료후기~

 

 

 

 

벌써 5월의 마지막 주....시간이 너무 빨리 가요 ㅠ,ㅜ

내 20대의 마지막이 이렇게 빨리 지나갈 줄이야...

요즘 저는 멋진 30대를 위해 차근~차근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ㅎㅎㅎ

 

 

 

 

그 중 첫번째 프로젝트는 바로 치아교정!!

저는 치아가 비뚤빼뚤 부정교합녀.. 살짝 돌출도 된것 같고..

사실 많이 심하지는 않지만 30년 가까이 은근히 신경 쓰였던건 사실이랍니다.

제 친구들도 3명 정도 치아교정을 한 친구들이 있는데요

얼마전에 한 친구를 치아교정 끝내고 봤는데 확실히 알게 모르게 예뻐지는 느낌 100%!!

성형수술을해서 막 티나고 그런게 아니라 자연스럽고 입매도 가지런해 보이면서 인상도

깔끔해보이고 예뻐졌더라구요...

 

 

 

 

그걸보니 치아교정을 해야겠다는 욕망의 불꽃이 확!!

고민만하다가 시간을 보내며 후회말고 하루라도 빨리 시작해야겠다는 마음에

친구한테 교정 어디서 했는지, 교정 비용은 괜찮은지, 교정은 잘하는지

마구 물어보고 치과 추천 받아 다녀왔습니다.

 

 

 

 

방배동에 있는 '서울이웰치과'였는데요..

이수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회사가 방배역이라 다니는것도 괜찮고

일단 건물 자체랑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

인테리어 깔끔한거랑 교정하는거랑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오래 다녀야 할텐데 갈때마다

기분좋잖아요.^^

 

 

 

 

첫날 만족스럽게 교정상담 받고 왔는데요..

 

다른곳도 상담 받아보려고 하다가 그냥 서울이웰치과에서 하기로 했어요.

원장님이 상담해 주실때 보니깐 완전 꼼꼼하시고

아직 교정을 다 한건 아니지만 이력같은거 보니깐 실력도 좋아 보이고 신뢰가

갔거든요. 그리고 친구도 추천해주고 교정후 모습도 맘에 들구요

 

 

 

 

며칠후 교정장치 붙였는데요..

저는 심한건 아니라서 오래 걸리지는 않는다고 하니 일단은 안심!!

하지만 입안에 교정장치를 붙인다는 부담감은 ㅠㅜ

남들이 쳐다볼거 같고,,, 전 그거 신경쓰여서 잘 안보인다는 세라믹교정장치로 했는데요

맘은 설측교정 하고 싶었지만 비용,시간 등 따지면 세라믹이 더 낫다고 하셔서 그걸로 했어요.

 

 

 

 

 

교정장치 붙이면 남들이 많이 알아볼까봐 신경쓰였는데 정작 관심도 없더라구요^^

먼저 말하기 전까지는~ㅋㅋ

장치 붙이는 날은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요..

그래도 예뻐질 생각하니~ 흐믓^^

교정한 친구들도 1~2년 금방 간다고 하더라구요.

 

 

 

 

교정비용도 생각한거 보다 괜찮았어요.

그리고 전 너무 싼데서 하는건 좀 그렇거든요

내몸에 하는건데 아무래도 비용보다는 잘하는게 중요하니깐!!

그렇다고 너무 비싸지도 않았구요..

그리고 친구 소개라 조금 더 신경써 주셨답니다. ㅎㅎㅎ

 

 

 

 

치아교정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

저처럼 도전하세요~ 요즘은 2~30대에 교정 시작하는건 부의 상징이라잖아요. ㅋㅋ

혹시 방배동이나 이수역 근처 계신분들은 서울이웰치과 추천해드려요~

저랑 같이 우리 모두 하려한 30대를 준비해 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