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부천 TRM레이저가격 저렴한곳에서 피부톤개선

 

 

 

 

 

부천 TRM레이저가격 저렴한곳에서 피부톤개선

 

 

 

 

 

 

안녕하세요~~

모두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지난 주말은 정말 따뜻했어요!!
미세먼지가 약간 있긴 했지만~~ 나들이 하기에 무리가 없는 날씨 였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미세먼지가 조금 걷히고, 파란 하늘이 보이네요^^

 

이제 더이상 추워지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저는 최근 칙칙해진 피부톤을 개선받기 위해 TRM레이저시술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피부톤이 칙칙해지는 원인도 모르고 있다가 자외선차단 방법이 잘못되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제 잘못된 관리로 인해서 결국 피부과치료를 받게 되었지만,,

그래도 치료받고 난 후 예전에 비해 점점 좋아지는것을 느끼니 기분이

좋긴 했습니다!! ㅎㅎ

 

제가 간 부천 더피부과는 신중동역에 있어요!

친구가 추천을 해준곳인데,,이벤트중이라 가격이 저렴하다고 가보라고 해서

가게 된것입니다.

 

저는 미리 예약을 해두었기에 예약 당일 지하철을 타고 갔어요.

 

 

 

부천 더피부과에서 알려준데로 신중동역에서 내려

6번출구로 나갔습니다.  

 

 

 

 

6번 출구로 나가니 정말 바로 앞에 건물이 보였고,

6층에 부천 더피부과라고 있었습니다!! 친구가 알려준것은 부천 더피부과나 부천 더성형외과 중

둘중 가고 싶은데로 가면 된다고 했었는데요~~

 

저는 왠지 피부과가 끌려서 부천 더피부과로 가게 된거에요^^

 

 

 

 

 

 

6층 부천 더피부과가 있는곳!!

 

 

 

 

 

내부는 제가 생각했던 느낌과는 달랐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병원이라는 느낌보다는

샵에 간 느낌?? ㅎㅎ

 

 

 

 

 

원장선생님과 면담을 하고 TRM레이저 시술을 받기 위해

세수하고 준비를 했습니다!!

 

 

 

 

 

 

이 레이저가 TRM레이저라고 합니다!!

TRM레이저는 신개념 레이저화이트닝 방식이라고 들었어요.

 

기미,주근깨,잡티 뿐만 아니라 흉터와 모공축소, 피부재생에 까지 효과가 좋으며

피부톤과 결을 한번에 개선시겨주는 레이저장비라고 합니다!!

 

 

 

 

저 처럼 피부톤이 칙칙해서 고민하는 사람들이나.

잡티나, 주근깨 표피성 기미 등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그리고 거친 피부결개선이나

광노화& 피부노화로 인한 색소치료나 모공치료등등

젊고 환한 피부를 원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다고 합니다^^

 

 

시술 후 한달정도가 되면 확실하게 차이가 난하고 해요.

저는 지금 시술받은지 이제 1주일 정도?? 되었는데요~ 피부톤이 시술전에 비해 약간

밝아진것 같구요~ 무엇보다 잡티가 조금 있었는데.. 색이 옅어졌습니다!

 

신기하게도 점점 좋아지는것을 눈으로 확인하니~

TRM레이저 시술을 받길 내심 잘했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히려 피부톤이 칙칙해지기전보다 훨씬 좋아지는 느낌 이었으니까요^^

 

저처럼 칙칙해진 피부톤으로 고민이신분들에게 TRM레이저 시술 권장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이제 봄이기도 하고 그리고 여성들에게 있어서 화사한 피부톤은 생명과도

같으니~~ 지금부터라도 관리해보시길 바랍니다^^*

 

 

 

 

 

 

 

 

<< 부천 더피부과 바로가기

 

<< 부천 더성형외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