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코필러저렴한곳> 3~4月 콧대필러가격 이벤트 中 미큐브클리닉

<코필러저렴한곳> 3~4 月 콧대필러가격 이벤트 中 미큐브클리닉

 

 

사무실에선 따뜻한데 -_- 밖은 냉하네요.

 

새벽에 눈이 조금 내리더니.. 다 녹고 기온은 높은데 바람이 좀 부네요^^

빨리 봄이오길~~!!

 

 

 

 

오늘은 코필러/콧대필러에 대해서 좀 알아볼까하는데요.

쌍커풀처럼 요즘은 코필러는 성형수술과 달리 손쉽게 코의모양을 바꿔주는

시술이라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쉽게 할수있는 그런 시술이라

그만큼 대중화되어 있어 필러를 시술하는 병원들이 많지만

가격도 많이 차이나고 잘하는곳 찾기엔 어느정도 시간을

투자해서 알아보셔야 합니다.

 

 

 

 

 

 

 

 

 

예전에 스컬트라 때문에 방문후 관리를 받았던 미큐브클리닉에서

3월과 4월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해서 이벤트 정보를 올려볼까

합니다. 스컬트라 이후에 너무 만족을 한터라..

 

 

코필러저렴한곳이나 콧대필러 가격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거같아요.

 

손쉽게 코모양이 바뀌니 참 좋은세상인듯하네요...

전후사진을 보면 딱 차이를 느낄수 있을듯해요~

 

 

 

 

 

2월에 진행하는 이벤트보다 조금더 풍성해진 느낌이라 조금더

풍성해진 이벤트인듯해요. 제가 스컬트라 할때는 스컬트라

이벤트를 해서 가격적인 부분의 부담이 적었는데 ㅠ

 

미큐브클리닉의 3월~4월 퀵 이벤트 내용

 

 

 

아쉽게도 스컬트라 이벤트는 끝이 난듯하네요. 하지만 필러쪽의

가격할인이 많기 때문에 필러생각 하신다면 미큐브클리닉에서

알아보시는것도 좋을듯하구요...!!

 

참고하시라고...

위치는...

 

 

 

미큐브클리닉 02-3486-3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