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가슴마사지기 , 가슴탄력크림 보아크림+글래머러스D

가슴마사지기 , 가슴탄력크림 보아크림 + 글래머러스D

 

 

 

 

아.. 드뎌!! 가을인가요? 많이 시원합니다. 살것같아요 ㅋ

오... 출산후 가슴탄력 때문에 고생하는 여보야를 위해서

가슴마사지와 가슴탄력크림 주문한 것들이 도착했네요.

 

 

아시는분들이 가슴탄력크림으로 추천한 보아크림과

가슴마사지기구 효과를 많이 본 글래머러스D 라는 아이(?)들

이랍니다.

 

 

 

 

주로 세차용품 살때 기분이 많이 좋았었는데.. 뭐 이렇게 택배를

받아보니 새로운 느낌이네요 ㅋㅋ

 

 

보르피린 성분이 가슴탄력과 확대에 좋다고해서 구입한건데...

우선 제가 쓸게 아니라고 개봉은 못해봤습니다.

특히, 출산여성들에겐 안정성이 가장 큰 문제라..

화학성 보존재가 안들어간 제품인 보아크림을 선택한게

가장 큰 이유였지요...

 

후기들 보니... 2주동도 꾸준히 마사지와 사용하면

둘레와 컵이 커진다고하니 .. 음 *^^* 기대가 큽니다.

직접 모니터링 및 관찰에 들어가겠습니다.!!!

 

 

 

 

그리고 바로 가슴마사지기구인지 가슴확대기구인지 첨에

보고 가슴패드인줄 알고 구입한 글래머러스D 입니다.

 

음... 일본어를 제가 좀 알아서 읽어보니..

음냐~음냐 패드식으로 붙이면 앞에서 흡착력으로

마구~!! 마구~!! 땡겨주는 아이로군요..

좀... 신기합니다. 계속 땡겨주는데... 안커질수가 없겠군요.

 

 

여러가지 후기랑 제품들 비교해보다 산 놈들이라.....

좀 집사람이 열심히..!! 아주 열심히 써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려 ㅋ

요번달엔 이거 사느라 세차용품을 못샀는데 ㅠ

담달에 구입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