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가볼까

울릉도배예약, 뉴동해관광 울릉도 배편 예약하기

 

 

 

 

 

울릉도배예약, 뉴동해관광 울릉도 배편 예약하기

 

 

 

 

 

벌써 9월..

여름도지나고~ 올해도 진짜 얼마남지않아군요..!!

요즘 일이 바빠서 가족들이랑 여행은 커녕

대화도 제대로 나눈적이없는거같네요...

 

 

다들아시겠지만

올해 9월에는 황금연휴가 껴있잖아요

그래서 그날을 살짝껴서 여행계획을 하고있습니다^^

 

 

 

어느곳이 좋을까 시간날때마다 고민하고 고민해보다가

요즘 울릉도여행이 괜찮다고하길래

바로 울릉도여행에대해서 검색했습니다.

 

 

 

 

 

 

 

 

 

 

울릉도에는 볼거리 먹을거리 등등 ..

참 많다고 들었는데.. 이번에 기대가 크네요 !!

특히 거북바위, 사자바위, 곰바위, 코끼리바위 등 동물 이름을 붙인 바위들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번에 실물로 볼수있게됬군요 ㅎㅎㅎ

 

 

 

여행준비를 제대로하지않고 무작정 여행을 떠났다가

낭패를 본기억이 있는데

큰맘먹고 가족들이랑 가는 여행이니

바쁘게 움직여야 겠습니다ㅠ

 

 

 

 

 

 

 

 

 

 

 

우선 울릉도에 가기위해서 뉴동해관광에서 배편시간도 알아보았습니다.

울릉도 가기위해서 알아본곳이 참 많았는데..

어쩌다 이것저것 검색노가다로 찾은곳!!

뉴동해관광이라는 사이트를 알게됬는데,

여행상품이 다양하고 실속있어서 눈에 띄었습니다.

 

울릉도여행이나 뭐 막연하게 여행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하고 뉴동해관광 울릉도여행상품 간단하게 소개해볼께요.

 

 

 

 

 

 

그중에서 제가 보고있는 품격울릉도여행 중 2박3일 코스 ~

처음에는 실속형할까하다가 .. 이렇게 가족모두 여행갈수있는기회가

얼마나될까싶어서 제대로 가려고생각중입니다..

 

여행 일정이라던지 숙박이나 숙식 등등 알차게 잘 짜여진것 같아요..

딱히 거스리는건없어서 무난히 저코스로 할꺼같습니다.

 

 

 

 

 

 

아참,

울릉도에 가면 꼭 맛봐야 할게 있다고 하던데..

그게 홍합밥이라고 한다..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데 기대가 크다 ㅎㅎ

대표적인 울릉도 음식이라고 하니..꼭 먹고 와야겠다.

그리고 따개비 칼국수는 어떤맛일려나..

 

작년에 울릉도여행다녀온 친구가 그렇게 자랑하던데

드디어 저도 맛보게 되겠네요!!

 

 

 

 

 

여기는 송곳봉~! 곧 실물로 보겠네요 ㅎㅎ 

 

 

 

 

 

오늘저녁이나 내일쯤 바로 예약하려고요.

어서빨리 여행가는 날짜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포항출발이랑 목호출발 여행상품이 각각있구요.

출항시간도 다다르니깐 꼭 맞는시간을 확인해보세요~

 

 

 

필요하신분들을위해 홈페이지주소남깁니다

 

 

 

 

http://www.ull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