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허벅지살빼는법_ 셀룰라이트 분해 크림 스윗스웻 후기

 

 

 

 

 

허벅지살빼는법_ 셀룰라이트 분해 크림 스윗스웻 후기

 

 

 

 

 

나른한 오후입니다. 더운 날씨

때문인지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납니다.

아직은 4월인데 날씨가 너무 더워

적응하기가 조금 힘이 듭니다 ㅎㅎ

 

이제 여름이 온다고 생각을 하니

다이어트에 돌입해야 할것 같아서 몇주전부터

특별 다이어트에 들어갔는데요~

 

겨울 내내 쌓였던 체지방들을

분해해줄 셀룰라이트 분해 크림 한국총판 스윗스웻 크림을

큰맘먹고 구입을 했습니다.

 

 

 

 

작년에 구입을 해서 써볼려고 했었는데,

미루는 바람에 이번에 사게 되었는데요~ 스윗스웻 크림을 바르고

운동을 하면 체지방분해 효과가 더 좋다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많이 구입을 해서 사용을

하는것 같더라구요.

 

후기글들 올라온것을 보니 꾀 효과도 좋고

괜찮은 제품 같아서 저도 구입을 한 겁니다^^

 

 

 

 

 

 

 

한국총판 스윗스웻 다이어트 크림은

1980년에 출시한 바디슬림크림이라고 해요~ 다이어트 관리 제품에

대한 독자적인 라이센스를 획득하였으며,

 

바르고 가벼운 운동이나 스트레칭 등등 약 20분에서 30분 정도

몸을 움직여주면 땀방울이 맺히면서 체지방 분해 효과를

상승시켜 준다고 합니다.

 

 

 

 

 

 

 

 

 

스윗스웻은 스틱형이랑 크림형 두가지가

있었는데요~ 저는 왠지 크림형이 끌려서 마사지크림통과 닮은

크림형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배송은 생각보다 빠르고

포장 상태도 양호하고 좋았어요^^

 

 

 

 

 

 

 

스윗스웻 크림을 개봉한 기념으로

한번 발라볼려고 종이뚜껑까지 오픈을 해버렸습니다!

 

뭐든지 새로 물건을 받거나 화장품 같은것도

새것을 사면 한번쯤은 써보고 싶은 생각이 들잖아요? ㅎㅎ

 

내친김에 운동까지 같이 해볼려고~~

과감하게 포장을 뜯어버렸습니다!! ㅎㅎ

 

 

 

 

 

 

 

종이뚜껑까지 열어서 보니

안에는 순백색의 크림이 들어 있었어요~

 

향을 맡아보니 향긋하고~~ 좋더라구요.

 

 

 

 

 

 

 

 

겉으로 보기에는

딱딱해서 잘 안발라 질것 같은 느낌이

들었었는데요~

 

손가락으로 살짝 만져보니

촉감도 부드럽고, 오일과 크림을 섞어놓은??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역시 여자들의 최대고민!!

허벅지 살들입니다 ㅎㅎ 저 역시도 허벅지가 조금 굵은

편이어서 매년 다이어트 하면서 허벅지 위주로

하는데요~~

 

셀룰라이트가 있는 부분에

스윗스웻 크림을 얇게 펴 발라 보았습니다~~

 

 

 

 

 

 

 

바르는 촉감도 좋고,

부드럽게 잘 발려져서 조금만 사용해도

넓게 바를 수 있더라구요.

 

 

 

 

 

 

스윗스웻 크림을 바르고 방안에서 가벼운 스트레칭을

해보았어요~ 한 20분?? 정도 움직였는데..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땀이

금방 나더라구요. 땀이라고 해봤자 이마에 나는거랑

등쪽 부분에 땀이 났었는데.. 신기하게 스윗스웻 크림 바른 부분에도

땀방울이 송글송글 맺혀 있더라구요.

 

원래는 허벅지에는 땀이 잘 안나는 부분인데,

스윗스웻 크림의 효과를 톡톡히 보는것 같았습니다.

 

한 번 사용한것으로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없기에~

매일 매일 운동하기전 사용을 하고 운동해야겠습니다!! 올 여름에는

예쁜 비키니를 입을 수 있을것 같은 예감이네요^^

 

한국총판 스윗스웻 다이어트크림 바르고

열심히 운동해서 꼭 성공 하겠습니다!!^^*

 

 

 

 

http://www.sweetswea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