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골뱅이무침양념.. 한라참치액으로 해결!! 골뱅이무침 레시피+열무청국장 맛있게 끓이는법

골뱅이무침양념.. 한라참치액으로 해결!! 골뱅이무침 레시피+열무청국장 맛있게 끓이는법

 

 

 

낮기온이 7~9도까지 오르는 따뜻한 날씨네요 ^^ 전 주말에 배타고 잠깐

바람 좀 쐬러 다녀왔는데.... 기분도 전환되는 느낌이고 좋더라구요!!

한주를 힘차게 보낼수있는 활력을 주네요!!

 

 

 

참치액 투입!!!

 

오늘은 한라참치액으로 저녁메뉴로 골뱅이무침과 열무를 넣은

청국장에 도전에 보려고 하는데... 과연?? 결과는??

아까 장보러 이마트에 간김에 참치액이 다 떨어져서 2통을 구입했는데..

음식에 자주 넣다보니 금방 떨어져버리네요.

 

 

드뎌 완성~~ 짜잔!!

 

보통 한라참치액을 국종류에 많이 넣어봤는데.. 무침에는

저도 첨이라 좀 많이 걱정을했는데 다른 조미료나 향신료

넣을때보다 향이 좀 짙어지는 느낌이네요^^

 

 

우선 넣어보니 감칠맛도있고 전 개인적으로 괜찮네요...

이러다보니 한라참치액을 많이 넣게되요... ㅠ

다른거보다 비싸간한데 그래도 값어치는 하는듯...!!

 

 

보글보글~~

 

골뱅이무침만 먹을수없어서... 열무넣고 청국장

한번 끓이면서 다시 참치액으로 마무리!!

맛이 좀더 좋아지니 안쓸수가 없네요...

요즘에는 거의 모든 요리에 한라참치액을 넣는듯하네요...

 

 

별거 안넣었는데 열무+청국장+참치액을

넣으니 대박나는맛으로 발전!!

 

요리를 못하시는분이나 요리를 잘하고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싶은 그런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