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곳 소개하기

아산 임플란트- 아산치과 "세움" 후기~

아산 임플란트- 아산치과 "세움" 후기~

 

 

 

 

 

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아.. 진짜 덥네요 ㅡ..ㅡ

아... 복잡하고 답답한 서울에서 살다가 결혼후 충남으로 이사를 온지

벌써 3년이나 되었네요...

서울이나 수도권 아닌 이런 시골에서 어떻게 살까 싶었지만

충남이라 해봐야 서울이랑 멀지도 않고

요즘은 지방도시도 시골이 아니라... 차라리 한산하고 살기

좋은거 같네요 ㅋㅋ

 

 

 

 

지금은 충남 아산에서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얼마전부터 부모님의 치아가 안 좋아서 식사를

못하시더라구요~

이번엔 좀 아들노릇 좀  제대로 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아산지역 치과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직장에 같은 온천동에 사시는 분이 세움치과를 다니시는데

괜찮다고 하셔서 추천받아서 함 가보기로 했구요..

아산 온천동에 이사를 온지도 벌써 3년이 넘었지만...

아직 치과를 가본적이 없네요... 저도 이번에 검진을

받아야 겠어요..

 

 

 

 

세움치과는 들어가는 입구부터 예쁜 그림들이 걸려있더라구요..

치과는 은근히 정말 무섭게 느껴지는데 그림 하나로 평온해지는

느낌이랄까요??

 

 

 

 

엑스레이도 찍고 CT도 찍고... 꼼꼼하게 검사시작..

원장님께서 현재 부모님의 치아상태랑 임플란트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친구들중 부모님 임플란트 해드렸다가 오히려 고생만 시켜드렸다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었는데....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잘 봐주셔서

걱정은 안하기로..ㅋㅋ

 

 

 

 

검사하시는 동안.. 대기실에 앉아서 보니 그날도 임플란트

하시는분들이 2분정도 계셨는데... 잘하긴 하나봐요^^

 

 

 

 

그래서 바로 예약하고 며칠후 수술... 저 같으면 무서웠을거 같았는데

역시 부모님은 강하신듯 ㅋㅋ 아무렇지 않게 수술하러 가시네요...

수술할때 몰카 찍음 ㅋㅋ

 

 

 

 

아직은 수술한지 2주밖에 안됐지만 그래도 소개 받아서 갔는데..

수술도 잘 된거 같고 만족!! 부모님도 많이 좋아하심~

막~ 동네방네 자랑하시네요 ^^

 

 

 

 

저도 함.. 세움치과 추천해드려요^^

어머니의 상태가 좋은 편이 아니라... 다른치과에서

힘들다고 하셨는데~ 세움치과에선 그런 걱정없이

잘 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아산 온양이나 온천역 근처 사시면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