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곳 소개하기

(웨딩앤웨딩박람회) 좋았던 웨딩앤 웨딩페어후기

(웨딩앤웨딩박람회) 좋았던 웨딩앤 웨딩페어후기

 

 

 

 

이제 중부지방에도 벚꽃과 새싹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하지만.. 기온도 낮고 바람도 넘 심하네요 ㅠ

오늘은 말이죠....

 

 

 

 

저번에 다녀온 결혼준비를 앞두고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다녀왔었답니다.

같은날짜에 코엑스에서도 다른 웨딩박람회를 하고있었지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평판이 좋고 사은품도 많이 주기로해서 웨딩앤으로 결정!!!

사실 뭐... 코엑스는 데이트할때 많이 가본곳이라 안가본 SETEC이 더 궁금하기도

ㅋㅋㅋ

 

 

 

 

우선, 웨딩박람회 행사장에 도착해서 10분(?)정도 줄을 서서 기다린듯하네요.

그리고 웨딩페어안에 계신 플래너분과 만나서 상담을 진행~~~

 

스튜디오 , 드레스 및 메이크업과 웨딩홀,예물,신혼여행 등등 여러가지 궁금한게

많았는데 잘 설명해주셔서 한방에 고민해결!!

 

 

 

 

 

돌아다녀보니.. 스튜디오 부스도 많이 보이고 예쁜 한복도 보이고ㅋ 특히나 예물부스에는

사람들이 더 많더라구요~ 허니문 상담 받으러 여행사 부스에 갔더니 여기서도

상담받으러 줄서 있더라구요 ㅠㅜ 우리나라에 이렇게 결혼하려는 사람들이

많은지 난생 첨 알았네요..........................

 

 

 

 

 

가구 및 명품샵도 보이고 쉬면서 커피마실수 있는 엔젤리너스 커피숍도 있더라구요^^

청첩장 카드 부스에선 공짜로 청첩장 샘플을 가져갈수 있어서 몇장 골라왔네요...

휴.... 어떤 스타일로 할지 이것도 고민거리를 안겨주네요!!

 

 

 

우선 웨딩앤웨딩박람회와서 느낀점은...

전체적으로 박람회장 안에 결혼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들이 잘 정리되어 담겨진 느낌??

앞으로 뭐가 필요하고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상담받고나니 정말로 갔다오길 잘한곳이라

생각이 됩니다. 결혼에 대해서 정말 아무것도 몰랐는데...

이젠 조금 알게된 느낌?? ㅋㅋㅋㅋㅋ

 

 

 

옆에 상담받던 다른 커플들을 보니 대부분 결혼날짜를 어느정도 정하고 오는 커플들이

많더라구요. 그런 분들이 주로 상담받고 계약도 진행도 많이 하던데..

저는 우선 구경만 한건데....

좀더 확실해지면 다시한번 들러서 상담을 또 받아볼까 생각중^^

사은품도 많이주고 할인혜택도 많아서 괜찮은거 같네요...

 

하여간 뭐.. 결혼하는데 준비해야할 것들이 이렇게 많은줄은 ㅠ

차근차근 알아봐야겠어요^^